1. 입찰개요 | ||||||||||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| ||||||||||
○ | 입찰공고번호: | 20241011424-00 | ||||||||
○ | 수요물자구분: | 용역 | ||||||||
○ | 공고명: | 디지털서비스 이용지원시스템 운영관리 | ||||||||
○ | 계약구분: | 총액계약 | ||||||||
○ | 계약방법: | 제한경쟁입찰 | ||||||||
○ | 계약입찰방법: | 제한(총액)협상에의한계약 | ||||||||
○ | 국내/국제입찰 구분: | 국내입찰 | ||||||||
○ | 공동계약 및 구성방식: | 전자문서 / 공동이행 | ||||||||
○ | 세부품명: |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| ||||||||
○ | 수량: | 1 | ||||||||
○ | 단위: | 식 | ||||||||
○ | 전체 사업금액: | 2,999,480,314원(부가가치세 포함) / 전체 납품기한 : 2026/12/31 | ||||||||
○ | 추정가격: | 2,726,800,285원(부가가치세 제외) | ||||||||
○ | 수요기관: |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| ||||||||
○ | 검사/검수기관: | 수요기관 / 수요기관 | ||||||||
○ | 분할납품: | 가능 | ||||||||
○ | 인도조건: | 과업내역에 따름 | ||||||||
○ | 납품장소: | 제안요청서에 의함 | ||||||||
○ | 기타사항: | 하도급지킴이 이용, 발표평가, 장기계속계약, 제안요청설명회 개최, 하도급계획의적정성평가 실시, 차등점수제(3점) 적용 | ||||||||
※ 투찰금액은 사업기간 2025.1.1. ~ 2026.12.31.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,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로부터 정산(일할계산)하여 지급됩니다. |
2. 입찰(개찰) 일시 및 장소 | ||||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| ||||
○ | 입찰방식: | 전자입찰 | ||
○ | 제안서ㆍ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: | 2024/11/06 10:00 | ||
○ | 제안서ㆍ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: | 2024/11/08 10:00 | ||
○ | 개찰일시: 제안서 평가 완료 후 | |||
○ | 개찰장소: |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나라장터) |
3. 입찰참가자격 | |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| |
아래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. | |
○ |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(G2B시스템)에 아래의 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|
- | [소프트웨어사업자(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)(1468)] 업종을 등록한 업체 |
○ | 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」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[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(8111189901)]를 소지한 자. |
○ | 「중소기업기본법」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「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「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」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|
* | 이 사업은 연차별 평균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「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(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)」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, |
* | 「소프트웨어 진흥법」 제48조제4항 규정에 의하여 「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」 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. |
4. 공지사항 | |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| |
◐ | 장기계속 계약 |
- | 본 건은 장기계속계약으로 가격입찰시 반드시 전체 사업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합니다. ○ 총 사업예산 및 사업기간 : 2,999,480,314원 / 2025.1.1. ~ 2026.12.31. - 1차 : 1,499,740,157원 / 2025.1.1. ~ 2025.12.31. - 2차 : 1,499,740,157원 / 2026.1.1. ~ 2026.12.31. |
○ | 제안요청설명회 |
- | 일정 : ˈ24. 10. 23.(수) 10:00,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대구 본원 1층 영상회의실 |
※ 상세일정은 NIA AI-클라우드기술혁신팀 김현우 선임(053-230-1795)에 문의 | |
- | 기타 : 현장설명회 참석여부는 입찰자격과 무관(필수사항이 아님), 기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|
4-1. 제안서 평가 | ||||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| ||||
○ | 제안서 평가기관: | 정성평가 - 조달청 평가위원회 | ||
○ | 제안서 평가일시: | 2024/11/12 13:30 | ||
○ | 제안서 평가장소: | 온라인 평가(E발주 평가시스템) | ||
○ | 제안서 발표: | 15 분, 질의응답: 10 분 | ||
* | (정성적평가) 항목별 배점에 대하여 매우우수(100), 우수(90), 보통(80), 미흡(70), 매우미흡(60)의 비율로 평가합니다. | |||
* | 본 건은 온라인으로 제안서 발표와 질의응답을 진행합니다. 다만, 평가위원 섭외지연 등 불가피한 경우, 상기 평가일정을 조정할 수 있고 평가일정이 변경된 경우에는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. - 제안서 발표 대상업체는 제안서 평가 시작시간(13:30)까지 화상평가장에 입장 · 대기하시기 바랍니다. | |||
* | 평가위원 제안서 사전검토 : 「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」 제10조 제6항 각호에 따른 제안서 검토시간을 가지며, 제7항에 따라 단축하거나 연장할 수 있습니다. | |||
* | 제안서평가 관련사항이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 또는 나라장터에 공지합니다. | |||
* | 발표순서는 나라장터에서 확인 또는 계약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, 발표시간 및 질의응답 시간은 평가위원 간 협의를 거쳐 조정될 수 있습니다. | |||
* | 입찰자는 제안서를 발표할 사업관리자(PM)를 평가집행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제안서에 명확하게 적어야 하며, 이 경우 사업관리자(PM)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계속 입찰자(입찰자가 공동수급체인 경우에는 공동수급체 대표자) 소속 임직원으로 재직 중인 자이어야 합니다. (「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」 제11조제6항) | |||
* |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입찰자는 제안서 발표를 금지하며, 제출된 제안서로만 평가합니다. ① 사업관리자(PM)가 「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」 제11조제6항에서 정한 요건을 갖추지 않은 경우 ② 제안서에 사업관리자(PM)를 명시하지 않은 경우 ③ 제안서에 명시된 사업관리자(PM) 이외의 자가 발표하려는 경우 ④ 입찰자가 제안서 평가에 참석하지 않은 경우 | |||
* | 조달청 협상에의한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제11조 제6항에 따라 사업관리자(PM)만 제안서 발표 및 질의응답 가능합니다. | |||
* | 신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 등)을 사전에 지참하시기 바랍니다. | |||
※ | 발표자 등록 및 발표방법 (제안서 발표 시 해당) | |||
○ | (발표자 등록) 발표자는 제안서 제출 시 “제안 발표 여부”를 체크하여 발표자의 정보,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(재직증명서, 4대 보험 가입 증명자료)를 등록해야 합니다. | |||
○ | (발표방법) 계약담당공무원이 평가위원회 구성을 완료하면 e-발주시스템의 “제안평가 > 화상평가입장” 메뉴를 통해 온라인 평가실에 입장이 가능합니다. | |||
○ | (사전준비) 원활한 발표를 위해 사전에 발표용 PC(화상캠, 헤드셋 등)의 환경설정 및 최적화, 매뉴얼 숙지 등을 하여야 하며, 불이행으로 발생하는 접속 지연, 미발표 등의 입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 | |||
○ | (유의사항) 입찰마감 시 제출한 발표 자료만을 이용하여 발표하여야 하며 발표 시 동영상 시연 등은 불가능합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