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입찰개요 | 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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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| 입찰공고번호: | R25BK00756147-000 | |||||||
○ | 수요물자구분: | 용역 | |||||||
○ | 공고명: | 범정부 초거대AI 공통기반 구현 | |||||||
○ | 계약구분: | 총액계약 | |||||||
○ | 계약방법: | 일반경쟁입찰 | |||||||
○ | 계약입찰방법: | 일반(총액)협상에의한계약 | |||||||
○ | 국내/국제입찰 구분: | 국내입찰 | |||||||
○ | 공동계약 및 구성방식: | 전자문서 / 공동이행 | |||||||
○ | 세부품명: |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| |||||||
○ | 수량: | 1 | |||||||
○ | 단위: | 식 | |||||||
○ | 전체 사업금액: | 8,985,772,612원(부가가치세 포함) | |||||||
○ | 전체 납품기한: | 계약 후 210일 | |||||||
○ | 추정가격: | 8,168,884,193원(부가가치세 제외) | |||||||
○ | 수요기관: |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| |||||||
○ | 검사/검수기관: | 수요기관 / 수요기관 | |||||||
○ | 분할납품: | 불가 | |||||||
○ | 인도조건: | 과업내역에 따름 | |||||||
○ | 납품장소: | 과업내역에 따름 | |||||||
○ | 기타사항 | ||||||||
* 제안요청 설명회 : 2025. 4. 8.(화) 15:30~16:30,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서울사무소 B1 대회의실 - 자세한 내용은 수요기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(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김태원, ☎ 053-230-1634). - 제안요청 설명회 참석 여부는 입찰 참가자격과 무관합니다. * 하도급계획 적정성 평가 : 본 입찰의 제안서 평가항목으로 ‘하도급계획의 적정성’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제안요청서의 ‘소프트웨어사업 하도급 계획서’ 등 해당 평가 자료를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(하도급이 없는 경우에도 ‘없음’으로 표시하여 반드시 제출, 미제출시 평가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). - (주의) 하도급을 하지 않는 경우 또는 하도급 금액 비율*이 100분의 10이하이면서 「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 제3조의2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 표준하도급계약서를 활용할 계획이 있는 자는 최고등급을 부여 - 하도급 금액 비율 : 원도급의 총 입찰금액 대비 하수급 총 합계금액의 비율 * 차등점수제 : 1.5점 적용(자세한 내용은 ‘6.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’ 참조) * 하도급 : 사전 승인 후 가능 * 제안서 제출 : 온라인(나라장터) 제출 * 제안서 평가방법 : 전문평가 + 오프라인(현장) 평가(업체별 제안서 발표 후 질의응답) - 본 사업의 제안서 평가는 「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」 제10조8에 따른 전문평가로 실시합니다 (‘4. 공지사항’ 참조). - 평가에 대한 구체적인 일정 등은 입찰 마감 후 ‘나라장터 입찰공고상세[일반용역]’의 공지시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
2. 입찰(개찰) 일시 및 장소 | 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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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| 입찰방식: | 전자입찰 | ||
○ | 제안서ㆍ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: | 2025/05/07 10:00 | ||
○ | 제안서ㆍ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: | 2025/05/09 10:00 | ||
* 제안서 제출 완료 후 가격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니 입찰서 제출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 ||||
○ | 개찰일시: 제안서 평가 완료 후 | |||
○ | 개찰장소: |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나라장터) |
3. 입찰참가자격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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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|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(G2B시스템)에 아래의 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|
- | [소프트웨어사업자(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)(1468)]으로 업종을 등록한 자 |
* | 본 입찰의 사업은 「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」 제19조 제1항의 신기술분야로 심의된 예외 인정사업으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을 포함한 모든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 |
4. 공지사항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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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| 「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」 제정·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| |
- |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「중대재해처벌법」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·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, 입찰자는 현장여건,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. | |
- | 수요기관은 「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」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·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·점검할 수 있으며,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·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. | |
- |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·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 | |
○ | 제안서 평가기관: | 조달청, 단, 정량평가 항목 중 수행실적은 수요기관이 평가 |
○ | 제안서 평가일시: | 2025. 5. 15.(목) 13:00(예정, 업무 형편에 따라 변경 가능, 입찰마감 후 “공지사항” 반드시 확인) |
○ | 제안서 평가장소: | 조달청 제1평가실, 제3평가실(정부대전청사 지하1층) |
○ | 제안서 평가방식: | 전문평가 + 오프라인(현장)평가 |
- 본 사업의 제안서 평가는 「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」 제10조8에 따른 전문평가로 실시합니다. - 공통분야와 전문분야를 구별하여 별도로 구성한 평가위원이 각 분야에 대해 평가하고, 분야별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제안서 평가점수를 도출합니다. - 분야별 발표자료를 별도로 작성하지는 않고, 분야별 평가장에서 동일한 발표자료로 발표합니다(동일 발표자료 내에서 분야를 구분하여 내용 작성하는 것은 가능합니다). - 평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입찰 마감 후 ‘나라장터 입찰공고상세[일반용역]’의 공지시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
이 입찰 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.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 | |||
○ 입찰참가자격 등록, 나라장터 시스템: 정부조달 콜센터(1588-0800) | |||
○ 계약담당자(입찰공고, 개찰, 계약방법 등): | 조달청 정보기술계약과, 제연실, ☎ 042-724-7161, FAX 0505-480-2129 | ||
- 주소: | 우) 35208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 정부대전청사 3동 | ||
○ 수요기관: |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디지털서비스팀 김태원, ☎ 053-230-1634 |